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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제안

지상 지하철 버스를 생각하였습니다.(정리편)

작성자 문유진    223.62.***.113
등록일 17.12.07 조회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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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 지하철 버스

 

 

 

보는 법


지상 지하철 버스 정책 아이디어에

• (점)  ☜이 역과 역사이의 정차하지 않는 구간들 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아침이면 지하철과 버스들에 사람들이 분벼서 다음 차를 

기다려야 할 때가 많이 있는데요. 지상 지하철이 생기면

빠르고 좋을 것 같습니다.

4호선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창동역 ■ 하차


 

 

 

쌍문역 ■ 하차


 

 

수유역 ■ 하차


 

 

미아역 ■ 하차


 

 

 

미아3거아역 ■ 하차


 

 

 

길음역 ■ 하차


 

 

 

성신여대입구 ■ 하차


 


한성대 입구역■ 하차


 

혜화역 ■ 하차


 

 

 

 

 

동대문역 ■ 하차


 

 

동대문운동장역 ■ 하차


 

 

 

충무로 ■ 하차


 


명동 ■ 하차


 

 

Ing

 


지상에서는 지하철역과 역 사이에 정차구간지

많은데.. 지하철역과 역 사이의 구간의 정차구간에는

버스가 서지 않고 지하철역이 있는 구간에서만 정차를 한다.


예를 들어서

길음에서 성신여대 입구사이의 버스  정차구간

은 1곳. 그리고 2번째 정차구간에 성신여대역이 있다.

1곳의 버스 정차구간을 그냥 지나고 2번째 

성신여대역에서 정차를 한다.

지상 지하철 정차는 현재 지하철이 정차하는 역과 같습니다.

다만, 지하가 아닌 지상에서 정차하는 것이 다릅니다.


이 버스의 소속은

현재 지하철에 소속으로 합니다.

 

 

괜찮으시면 사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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