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메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닫기

소통채널

정책, 이슈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정책제안

정책제안(강남집값 급등을 막을려면 무얼고쳐야 하나?)

작성자 민추식    203.90.***.229
등록일 18.01.18 조회수 274
이전글이전글 나로호인공위성로켓 개발과 미사일신기술을 확보하기위해 지속적인 발사를 해야한다.
다음글다음글 강남집값 왜 폭등할까 이유를 제대로 알자.(정책제안)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강남 집값 잡는다고 양도세중과. 보유세 인상등으로 계획하는데

세금으로 시장을 이길수 없습니다. 보유세 인상갖고 안된다는것 그들은 다 알고 있죠.

양도세 중과도 결국 그 세금 전.월세 입자에게 전부 전가됨니다.이것도 알고 있죠.

어느나라도 부자동네가 있기 마련인데 유독 대한민국만 유독 부자들에 대한 증오심을 키워서

중.서민층에게 인기 얻겠다는것이 문제입니다.  

해결책은 있는데 무지가 통하는 시대인지라 용기가 없습니다. 

서울 강남가 같은 환경을 만들 주던가 아님 그길 가는 교통인프라를  많이 만들어서

수도권 외곽에 살아도 지장이 없도록 해주는것이 방법인데 전혀 사용않코 있죠. 

 

강남 집값 낮출려면.

 수도권 외곽에서 강남으로 빨리가는 교통수단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그럴러면일자리도 강남과 경부라인에만 몰빵하지 말고 이들지역외에...배치하고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 외곽 순환선 지하철 2호선까지 가는 전철망을 많이 만들어 연결하여야 교통이 편리하고 좀더 넓은 외곽으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 예시가 영국 런던이고 일본 동경입니다.한번들 가보세요.대중교통으로 배낭여행이 수십일 가능한 도시입니다.수도권전체를 대상으로 거미줄망처럼 전철을 연결시켜놓았습니다. 순환선.급행.완행.열차.모로레일 등으로 서로들 보완하여 연결하였놓았습니다.승용차 전혀 없어도 되는 도시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우리는 서울만 몽땅 건설했죠. 강남구 인구는 58만명인데 전철역사가 무려 22개나 됨니다. 

송파 21개 ...그런데  인구 100만이 넘는 수원은 몇개?


학군이 집값에 많은 영향을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이걸 고치겠다고 자사고.특목고.외고 수도권 외곽에 많이 배치했는데 이걸 다시 평등화 시키겠다고 하니 무지가 극에 도달한 정객들입니다. 

 

인덕원...안양...의왕. 수원..용인...화성(동탄) 인덕원 전철공사는 계획된지 14년이나 깔아뭉개고 있습니다. 5개지자체에 걸쳐 유동인구가 300만명인데...힘없는 의원들이 포진한 결과입니다.  

아무 손님없는 여주 기흥 로선은 전철개통했는데 전혀 사람이 없습니다. 여주 인구 15만명입니다.기흥에 갈일이 없죠. 

 

강남집값을 잡아야 한다. 맞습니다. 세금폭탄으로 시장을 이길수 없는데 결과론적으로  

전국민대상으로 보유세 인상을 시도한다는 뜻으로 모두 알고 있습니다. 

강남집값 잡을려고 한다면? 수도권 외곽도시 강남과 비슷하게 직장숫자 늘리고. 좋은학교.(자사고.특목고.외고등) 많이 배치하고.지하철..서울의 순환선 (2호선)과 연결하는 전철로선 많이 신설하면 왜 굳이 수십억원 들여 강남까지 가서 살려고 하겠는지? 진보나 보수정권이 고위직군.고위관료들 수천명이 강남에 집한채 이상 소유하고 있으니 강남위주로 혈세 투자한 결과입니다. 말은 바로 해야죠. 

 

길게보고 넓게 보면 우선적으로 좋은학교 많이 배치. 계획된 지하철 타당성 운운하지 말고 연결해보세요.비싼 강남으로 가는 수요가 줄어들것입니다.판교1곳에 무려 10만개의 일자리를 몰빵하는 짓은 지금이라도 수정해야 합니다.(밴처1단지 운영.밴처2단지 공사중. 밴처3단지 계획중) 고개넘어 경기의왕은 교도소.구치소.소년원등을 몰아넣고..이런 차별난 정책으로 판교는 30평대 아파트 10억원인데 의왕은 3억원도 채 안가는 지역으로.??? 강남 집값 잡아야 한다는 정책은 허구이고 세금인상을 위한 수순으로 보고있는 국민이 대부분입니다. 참여정부시절 학습효과를 잊어셨나요?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
  • 이메일 공유

댓글 (1)*주제와 무관한 코멘트,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등록
  • 민추식님2018.02.10 13:33
    삭제

    수원은 전철역사 11개 인구 106만. 서울 강남구 인구 56만 전철역사 27개 입니다.
    이러니 서울강남4구의 집값은 당연히 폭등하게 되어 있죠.그의 40년간 정치인.고급관료들이 이지역에
    혈세를 타지역보다 더 많이 투입한 결과입니다.

    인덕원...안양..의왕...수원--용인--화성(통탄)까지 연결하는 전철 무려 14년이나 끌고 와서 아직도
    기재부에서 총예산 확정을 하지 않아 국토부에서 고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지역 주민들 알고있죠. 어떻게 아~ 하 지방선거 임박하여 고시하고 생색내고. 그다음 총선이 다가와서야..생색내면서 착공한다고 할꺼야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 맞죠~~ 이건 나라가 아니죠. 인구15만 여주에서 기흥까지 전철은 개통하였는데 한번들 가보세요. 전혀 사람이 없습니다.여주에 무슨 첨단산업단지가 있는것도 아닌데...힘있는 의원님 덕분이죠.글고.판교에 일자리 10만개를 몰빵하는 나라입니다. 밴처1단지 준공하여 5만명이 근무하는데 그들의 불만이 출근전쟁.주차전쟁인데 또 제2의 밴처단지 공사중이고. 제3의 밴처단지 한다고 도지사님이 발표했어요. 고개넘어 의왕은 사통팔달 그린벨트이고 집값도 저렴한데 이런곳은 아예 빼버리고 경부라인에만 올인하는 이유는 무지해서가 아닌지? 이건 나라도 아니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
  • 이메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