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메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닫기

소통채널

정책, 이슈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정책제안

대륙간초고속 로켓탄도미사일시급하다.

작성자 군사강국 균형을이룬다    61.252.***.42
등록일 18.01.24 조회수 94
이전글이전글 강남집값 잡는 방안입니다
다음글다음글 나로호인공위성로켓 개발과 미사일신기술을 확보하기위해 지속적인 발사를 해야한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군사강국은 말로만 되는 것이 아니다. 

선진국은 경제적 수준과 대륙간 탄도미사일의 군사기술의 완성으로 세계선진국에 우뚝서며 핵미사일과 같은 효과로  동일한 위치를 점유하고 그리고 국민의 선진의식수준에서 완성된다. 

나로호과학로켓위성의 상시 실험발사와 발전은 대한민국을 선진군사과학기술과 대륙간 탄도미사일을 순수한 우리기술로 동아시아와 세계의 4대강국과 어깨를 나란이하여 군사적 균형을 이루고 동북아 냉전과 공포.위협에서 벗어나는 기반이 될것이다. 

나로호인공위성의 과학로켓 신기술은 자주국방으로 핵무기와 세계의 일방적인 패권국가들의 공포 위협 냉전의 환경을 조성하는 간계를 무력화시키는 핵심기술입니다. 

그기술이 대륙간3만5천킬로 초고속 한국형 다용도 공격과 방어망을 갖추는 <md미사일>체계이며 육해공군에 3만기로 나누어 실전배치하면 핵무기급에 준하는 군사균형을 만들고 한반도 냉전을 악용하는데 시달리지않고 해방. 종식시켜 한반도 자주독립 군사력은 어느나라에도 위협받지않아 자유로울것이다.

선진강국은 대륙간 광폭 탄도미사일로 완성됩니다. 

실제적으로 힘이있어야 군사선진강국은 세계가 인정합니다 

지금은 6.25와같은 마구잡이 군인들로 유지되는 60만대군은 국가경제력을 잡아먹는 하마이고  군사비만 낭비하고 비효율의 극치이며 장군도 그렇게 많이 필요한 시대가아닙니다. 백병전에 의존하는 허약한 군사력은 이제 구시대에 유물이고 쓸모가 거의 없읍니다. 10만군대만 유지해도 충분하고 전자전과 과학전투 군사력으로 재편해야합니다. 

친일파 군장은 대장.소장 갖가지 장들로  5만명이 넘습니다. 

친일파와 그세력들은 쓸모없는 60만대군을 주장하고 유지해야 만년 철밥통이유지되고 쓸모없는 자잘한 무기구입을 미군무기로 구입합니다. 군사무기란 명분으로 국방비리의 먹이사슬이 되고  이것이 구조적이고 조직적인 무기구입의  현실입니다. 

국가경제가 어려운데 비효율적인 장병과 군장들을 합리적으로 대폭줄이고 최정예군으로 

과학전과 전자전으로 재편하는것은 국가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민생경제에 투입하여 고질적인 불공정경제를 시정해야 국민이 살고 국가가 바로섭니다.  

 

우리대한민국은 경제적 발전과 수준이 이미 오래전에 선진국입니다.단지 재벌과  친일파 소수특권층이 다차지하고 경제적 불균형을 이루고 골고루 나누지못하게 경제력을 통해 특권을 권력으로 행사하며  국민의 노고로 이룬 경제성장의 과실을 부당하고 불공정하게 누리고있는것이 큰문제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친일파 군사독재세력이  국민의 노동과 노력의 과실인 경제

이익을 분배하지않았다.  한국경제자본을 재벌에게 집중하여 억지 재벌을 만들고 친일파권력은 재벌에 한패가되어 한국경제를 주도하며 국민을 노예처럼 이용하며 불안정하고 불공정한 세상이 되는 심각한 환경이되었다. 

이승만과 박정희 친일파군사독재로부터 강제로 빼았긴 국민의 경제적 과실은 국민에게 되돌려주는 경제민주화는 반드시 이루어야할 목표이고 진정한 자주독립의 선진국민과 참주인되는 자격이 이루어지는것이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
  • 이메일 공유

댓글 (0)*주제와 무관한 코멘트,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등록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
  • 이메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