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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제안

강사법 추가 개정이 필요하고 20대 표심을 자극하자

작성자 민연그림자    175.223.***.40
등록일 19.08.12 조회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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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에 대학 안 가는 20대가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그들은 비싼 등록금을 내고도 대학당국의 방만한 재정운용으로 인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없습니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교실당 학생수를 왜 줄입니까?

바로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섭니다.

그런데 문제의 기사들은 강사법으로 2000억 이상의 혈세를 투입하도록 해임강사들의 압박을 받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터져나옵니다.

 

여기서 우린 선택을 해야합니다.

대학 총장을 비롯한 기득권에 묻어갈 것인가?

20대 대학생들의 표심을 잡을 것인가?

 

강사법을 바꾸는 예시입니다.

현재 50명이 안되는 경우에는 과목을 폐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안됩니다.

10~30명까지는 학생들이 강사와 장소를 골라오면 대학당국은 학점을 인정하고 강사료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30~50명까지는 학생들이 강사만 골라와도 됩니다. 그러면 대학당국은 장소까지 제공하게 합니다.

이로인해 대학생은 필요한 강의를 내가 내는 학비 안에서 충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사도 수요자이자 사용자인 대학생들을 무시할 수 없게 됩니다.

거기다 본인의 강의를 대학당국이 아닌 학생들이 선택하므로 강사채용비리가 발생하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또한 강사는 경쟁에서 선택받기 위해 유튜브 등을 통한 무료 컨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또한 동영상 컨텐츠 시장을 풍부하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참에 유튜브같은 시스템과 서버를 플랫폼 형태로 국가가 제공하고

이러한 동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수 없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개발환경을 대한민국 국적의 개발자들에게만 오픈해야 합니다.

서버비용은 이렇게 해결합니다.

플랫폼에 입주기업이 투자유치를 할 때, 예를들어 손정의 펀드같은 유망펀드가 투자를 하면 1+1으로 같이 투자하는 겁니다. Ipo과정을 거쳐 코스닥에만 상장하더라도 디ㅓ단한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 자금으로 서버를 확대합니다.

서버 관리기술, 관리 프로그램, 동영상 검색 알고리즘, 동영상의 데이터 전환 등 무궁무진한 개발상품들을 대한민국 개발자들에게 열어주세요.

아마도 그들은 마이크로나, 애플, 페북, 넷플릭스를 뛰어넘는 대다한 업적을 남길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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