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메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닫기

소통채널

정책, 이슈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정책제안

개와 하이에나가 먹이를 두고 싸울때

작성자 김동민    1.241.***.17
등록일 19.09.11 조회수 26
이전글이전글 연기금에서 산업은행을 인수하고 서민재벌그룹을 창조하자
다음글다음글 코끼리의 코와 코끼리의 다리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

개와 하이에나는 사냥하는 먹이를두고 싸울때 지칠때까지 쓰러질때까지 기다리며 공격을 멈추지않습니다.

군사독재정권의 자유당과 친일파세력은 일제식민지 때부터 때로는 달래고 때로는 위협하고 지구상의

모든 군사병법의 속임수 궤도를 동원하며 강압정치를 하고 민주세력을 억압하면서 국민에게 정치권력과 정권을 빼앗아 국가에 대표할 자격도 없으면서 국권을 유린하고 식민통치의 그방법그대로 국민의 법적 권리도 인권도 모두빼앗아 권력과 부를 친일파와 친일재벌세력만 누려왔읍니다.

맛을 드린 개와 하이에나같은 자유당은 현재의 정국국면도 민주세력에게 뺏기지 않기위해 국민과 대학생과 촛불시민이 지치고 포기하고 좌절할때까지 국민의 편의 세력을 물고 늘어 질것입니다.

편법과 악법 특혜법으로 부당한 이나라를 민족의 반역도당이 국민의 권리와 빈부격차를 만들어 놓으며 이나라를  유지한체 국민과 시민은 대대로 시달리고 허덕이며 재벌과 친일파의 하는 짓거리만 구경하고

개되지처럼 살며 포기하고 지쳐 자유당과 재벌 친일파세력에게 노예처럼 살아온것입니다.

나라의 사회 여건과 현상으로 볼때 백설같이 순백의 인물을 기대하는것은 불가능한 국민의 바램일 뿐입니다.

불법과 부당한 악법 편법의 나라는 친일파 자유당과 재벌이 요구해 이미합법화 된세상입니다.

특권층만 법망을 피해서 특권을 누릴수있게 제도화 됬어요.

부당한 세력이 해체되고 법을 바꾸고 개혁 하기위해 자유당과 재벌을 해체하고 국민과 시민이 중산층으로 제대로 된 나라 만들려면 자유당은 없어져야하고 새로운 진짜 국민을 대표하는 민주당보다 더 바른 정당 나와야합니다.

마치 썩은 자유당이 해체되고 살아지면 지구라도 멸망할듯이 떠들고 반항하는것은 이제 까지누려온

친일 아베파 민족반역당과 그일족들 뿐입니다.

국민이 정의롭고 공정한세상 빈부격차를 해소하고 정당한 임금과 노동권을 보장 받고 법과 원칙이 

바로 서야 가능합니다.

친일언론이국민을 속이며 언론 플레이 하듯 민주당도 자유당도 나쁘니 다똑같다 물타기해서 도로 친일파가 주무르는 세상인데 현재도 국회의원 비율이 자유당.바른당 전부 사실상 전체 친일파세력이 70프로이상입니다.

사실 지방 국회의원이나 서울지역 국회의원이나 친일파를 대변하고 재벌을 대변하는 국민에 이익과는

전여 반대인 사람들을 매번 100여년간 뽑아준것을 볼때 자유당 당원이 유명하게 말한것처럼 국민의

수준이 개 돼지만 같다 .라고 할수있는 선거 놀음이 아니었는가 냉정히 자성하는 계기가 되어야 촛불시민에 혁명이이루어 질것이다라고 보여집니다.

왜 시민이 포기하고 지칩니까 왜 정치에 무관심하고 무력해 져야합니까.

이렇게 포기하고 지치게 만들어서 자유당과 재벌 친일세력이 가장 원하는 바입니다.

친일파 수가 많다고하나 국민의 수에 비하면 새발에 피정도 밖에 않되는데 국민이 자기의 

각자 이익을 포기했기때문에 소수 자유당 이익집단이 모든 권력과 부를 국민으로부터 빼앗고 수탈 당한 원인입니다.

특히 젊은 청년들이 선거때 가장많이 하찮게 생각하고 포기해서 선거참여비율이 가장낮다합니다.

젊은이여러분 선거는 주권자에 가장 소중한 권리이자 책임입니다.

권리가 없는 자유당이 당선되게 하고 국가의 정의와 불공한 세상을 이야기하면 무슨 이익이 있읍니까.

국민이 더불어 민주당이나 정의당 민주세력이 아주 맘에 든것은 아닐것입니다. 

그러나 최선이아니면 차선을 선택해야 법과 원칙이 점차 개혁되고 국민의 삶이 나아집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
  • 이메일 공유

댓글 (0)*주제와 무관한 코멘트,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등록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
  • 이메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