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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제안

현대차 글로벌 연구원과 정책협약을 축하하며

작성자 민연그림자    110.70.***.8
등록일 19.06.05 조회수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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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수소경제의올바른로드맵작성과전기차성장전략을국가적차원에서계획하는데있어잘못된편견을공급받는일이없길바랍니다.
제생각에는수소경제는산업기반조성보다는오픈소스형식의지식기반클러스터를조성하고세계의연구소들이모여들수있도록하는것이우선입니다. 그안에서스타트업도활성화할수있도록지원도필요할것입니다. 특히위치는서울을벗어나면안됩니다.
그나마대한민국의가장유명한관광지이자최고의도시에연구소가있어야외국인연구원들이들어옵니다.
물론이해는합니다.
20년넘게큰성과없이연구개발비를쏟아온현기차, 전기차보급으로매출이줄어들석유화학공업관계자, 유류세를걷는정부, 휘발유를정제하면서발생하는여러가지재료를값싸게재료로부흥의길을걸어온산업관계자입장에서는전기차의너무빠른보급이싫다는것에동의하는것이죠.
그러나우리는수출로먹고삽니다.
그러니세계경제흐름에대처하는것은매우중요합니다.
폭스바겐그룹이전량전기차생산을목표하는것은유럽의전기차수요가늘어나는정책덕분입니다.
폭스바겐그룹만연간2천만대라고하니대한민국정부가전력을다해밀어주는수소전지차생산대수가얼마나보잘것없는지를보여줍니다. 게다가비용투자측면을고려할때우리는전기차시장에서기회를잃을까두렵습니다.
지금이기회입니다.
테슬라가선도하는전기차산업이지만테슬라가독점할수없을겁니다. 
게다가세계적으로전기차생산을위한배후단지가조성되고밴더업체들이산재한산업단지를가진자동차그룹은없을겁니다.
따라서전제안합니다.
"민주당경상도상륙작전"
경상도는노령화되었습니다.
농업기반에서는젊은층의인구이동도없습니다.
이제경상도를세계전기차생산전진기지이자전기차기술개발메카가되게하는전략을수립해야합니다.
그래서공장노동자뿐아니라다양한계층과직업군, 연령층이이동하게하여극우의결집을분쇄해야합니다.
주식을해보면압니다.
대한민국은시행된후보다그전에관심이뜨겁고많이오른다는사실을.
정책도그렇습니다.
시행전보다정책을수립하고발표했을때가최고점의지지를받습니다.
그래서국회과반수이상확보가필요한정책을내세워야지지도가크게오를것이니아래내용을공유합니다.
1.생산품전량수출및자국민100% 고용을전제로한0%에가까운세금혜택으로전기차공장유치
2.광주형일자리와같은모델제시로안정적인기업운영지원
3.오픈소스형전기차연구단지조성및스타트업입주허용
4.기존공단부지, 기타산업용부지등을경상도단위로일원화하여관리하며기존산업의시너지가나는공장이전을지원하여자연파괴를최소화하고기존자산가치를극대화하는전략수립및정부운영
5.경상도지역에대한이산화탄소및미세먼지차량배출규제강화
6.도별전기생산및송전원가를반영한전기료책정으로원전을많이지어싼경상도전기가전기차산업에공급
7.전기차보급확대를반영하여자율운행에대한규제의대폭완화를시행하고, 관련연구를전기차연구와병행될수있도록연구단지조성
8.실크로드를방불케하는오토로드용철길조성계획으로남북철도연결로전기차를중국, 인도, 중동, 아프리카, 유럽을육로로수출하는비젼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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