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메뉴
신청 이미지

민주연구원 정책자료 신청

민주연구원의 정책 자료를 신청하시면
선택하신 주제의 최신 정책 자료를
e-mail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책자료 선택

닫기

소통채널

정책, 이슈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나도 한마디 이미지

나도 나도 한마디 이미지
한마디

국민의 의견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단, 광고글이나 주제와 맞지 않은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등록
  • 처음에 아니라고 하면 정말 아닌 게 될거라고 생각했던 게 큰 오산을 나는 범하지 않을거라고 다들 생각하지만 그런 부분에 있어서 별 일 아니라고 본격적인 남성탈모치료 없이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허다했었어요. 사실 처음에 발견할 때만 하더라도 그저 탈모 초기일 뿐이기 때문에 가느다란 모발에 대한 걱정스러운 눈빛을 하다가도 금새 거두고 별 일 아니라고 생각하기 쉬웠거든요.
    남성탈모치료 별거 아니라 하기엔
    심적으로 안 좋은 일이 겹치거나 일이 바빠지는 바람에 수면을 정상적으로 하는 것도, 균형잡힌 영양소가 듬뿍 들어간 음식을 알차게 챙겨먹는 일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세월이 하루 하루 지나가면서 탈모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크고 작은 치료와 관리를 습관처럼 하여 외모적인 기본적인 관리를 해주는 게 좋지만 사실 남성분들 중에 그렇게까지 외모에 신경을 쓰고, 거울을 오래 보면서 예전에 비해서 나이들어보이는 이유, 노화가 남들보다 빠른 것처럼 보이는 원인에 대해서 자세히 분석하는 사람은 드물거였어요.
    외모적인 부분에서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더라도 능력으로 인정 받으면 되니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자신감과도 크게 연관이 되고, 남자는 머리빨 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하시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소홀하기 시작하면 바로 외관으로 보기에 티가 많이 나는 게 사실이었어요. 아직 보통 사람들이 탈모가 급 진전되게 되는 시기를 생각한다면 너무 이르지 않나 생각하게 되지만, 하루가 다르게 얇아지는 머리카락과 머리 한번 감고나면 나오는 머리카락이 너무 많다 느껴진다면 더 이상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정확한 검진을 받아볼 걸 추천드렸었어요.
    생각보다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일에 고집을 부리고 심한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나 충고에 대한 걸 오히려 조금은 불쾌한 지적을 받는 일이라 생각하고 성질을 부리며 그것에 대한 이상한 반항심이 생겨 더 독단적으로 행동하기도 했어요. 사실 탈모에 대해서 겪고 있다고 하더라도 증상 이외에 다른 치료 방식은 직접 그 치료를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낸 적이 없다면 정확하게 알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들이 없었어요. 그저 검정색을 띠는 식재료를 먹으면 머리카락이 약해지거나 빠지는 일을 예방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거나 또 두피마사지를 생각날 때마다 해준다면 달라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거나, 직접 해본 경험도 있으시겠지만 사실 이미 많은 부분 탈모가 진행되었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눈에 띄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지 못하셨을거였어요.

    처남댁님2019.08.10 04:40    59.16.***.29
    삭제
  • 양정철씨
    아직도 자리에 버티고 있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
    아무것도 하지마
    인터뷰도 하지 말고
    아무도 만나지도 말고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
    그게 문재인 돕는 거고 민주당 돕는거야 ~

    한심한 양정철 님2019.08.09 09:27    49.1.***.90
    삭제
  • 흑금성을 소환하고 일본공작원의 실체를 파헤칩시다.

    일본 극우는 일본의 정권을 장악했습니다.
    당연히 일본 공작원들은 정치적 신념이나 양심에 상관없이 상부의 명령에 따를 것입니다.
    게다가 한국에서의 자기 안전보다 명령수행에 앞장설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일본의 극우정권은 한국을 확실하게 종속시켜야 하고, 이미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기 때문입니다.
    일본 극우정권은 스스로 판도라 상자 밑바닥의 희망을 볼 때까지 한국을 집요하게 밀어붙일 겁니다.

    이래서 은밀하게 중도적 성격으로 움직여야할 일본 공작원들이 리스크를 무릅쓰고자신의 본질이 드러나는 행위와 말을 하며 여론을 선동하고 공작을 지속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때에 흑금성을 통해 우리는 실체적 진실 중의 일부라도 들여다보길 원합니다.

    오랜 세월 우리가 위협인줄도 모르고 품고 살았던 친일파보다 더 간악한 공작원들을 이 참에 들어냅시다.

    민연그림자님2019.08.07 10:26    175.223.***.243
    삭제
  • 소재 및 부품산업 육성 정책을 '신쇄국주의'라 칭하는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중화학공업 육성 정책을 '구쇄국주의'라 부르지 않는한 말입니다.
    물론 한 국가가 모든 제품을 생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며 자유무역를 근간으로 한 국제적 분업 시스템을 부인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한 국가의 경제가 발전을 도모하려면 기술적으로 한단계 우위이며 보다 고부가가치인 산업 영역으로 확장할 필요가 있으며 이에는 반드시 정부의 산업정책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WTO 체제라는 다자간 합의한 국제적인 룰을 지키는 한에 있으서 말입니다.
    리카르도의 이론을 반박할 실력이 조금도 없지만 샌드위치론에 근거하여 경제발전을 위해 한미 FTA가 필요하다는 그리운 분의 견해에 개인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물론 외교적 측면 등 다른 사정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선모님2019.08.07 01:57    211.200.***.9
    삭제
  • 여기 뭐하는곳 = 이죠?

    예민주당원님2019.08.06 17:17    118.220.***.31
    삭제
  • 원장님. 제발 자숙해 주세요. 관종이 아니지 않습니까 대체. 왜 그러십니까? 앞으로 돕고 싶다면 소리소문 없이 하던가, 아님 그냥 마음만 보태는 것이 좋겠어요.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ㅠㅠ

    광택님2019.08.05 12:22    119.196.***.241
    삭제
  • 상대편 빌미를 제공한 장본인..
    죽써서 개주시려고요???

    나도바란다님2019.08.05 10:23    59.25.***.224
    삭제
  • 더이상 문통 엿 먹이는 짓 그만하고 꺼져라... 니가 문통 복심이라는 놈이 그렇게 뒤에서 문통 뒤에 칼 꽂을래???

    정철이 퇴진님2019.08.04 22:20    182.212.***.30
    삭제
  • 정철아... 니가 문통 복심이라며?? 근데 그 꼬라지냐??? 유튜브 박사모쪽에서 아주 난리가 났다... 문통이 자기 무능을 덮을라고 이번 일본과의 경제 전쟁 시작했다고?? 지난 번에 유시민 털보 어준이 사고 건, 총선 전략 보고서... 아주 저쪽에 빌미를 주고 있던데... 그냥 꺼져라... 문통이 성공한 대통령이 되라고 밀어주고 있는데 너 같은 인간이 뒤에서 사고치고 다니면 문통과 국민들이 이뤄낸 촛불 혁명이랑 일제 적폐 청산에 방해물이 되지 마라...

    양정철 꺼져님2019.08.04 22:18    182.212.***.30
    삭제
  • 정부애서무슨대잭이잇어야야당애서도움을주지뭐슨대잭이없이어떡하란말잇지모르갯내요참으로딱함니다볼매운동만부추켜섯어떡한단말입니까정부가정치외교안보뭐재되로하는것이없는대국민들한대좀금식다떡넘깃는모습을보잇는것같습니다한심하고갯탄습럽습니다

    정진혀님2019.08.04 10:28    223.62.***.223
    삭제